EIC 소개 > 소개

본문 바로가기
  • SNS 서비스

소개

HOME 소개


본문

대한민국 대학생 대표브랜드 EIC

 

 

세계의 경제 질서가 급속도로 개편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영을 지향하는 우리 기업들 또한 변화에 따른 불확실성과 리스크에 대한 대응 방안을 모색해야 할 때입니다.

경영환경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역량 있는 인적 자원이 필요합니다.

기업의 핵심 인재가 곧 경쟁력이며, 창의적이고 혁신지향적 경영 인재만이 우리 경제를 밝은 미래로 이끌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EIC에서는 대학의 우수 재원들이 모여 올바른 가치관과 경쟁력을 지닌

미래 지향적인 인재가 되기 위한 노력을 함으로써 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Elite Intensive Course는 Elite Integrated Club의 회원이 되기 위한 과정으로써 코스 회원이 한 학기 동안 

다양한 주제의 강의와 토론, EIC 내 자체적인 행사, 연구 활동 및 프로젝트 등에 참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들을 통해 차세대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이 미래 리더로서의 기본 교양 지식과 다양한 경험을 습득하여

한국 사회의 기반을 강화하는 데에 그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코스 기간(정회원이 되기 위한 의무 활동 기간 : 한 학기)을 마치게 되면 정회원의 자격을 갖춘 분에 한해서

Elite Integrated Club의 회원이 될 자격이 주어지게 됩니다.

클럽 회원은 EIC 전체 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평생 EIC의 일원으로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기여합니다.